본문 바로가기
아이돌

황영웅 신곡 '꽃구경' 공동구매 앨범 '가을, 그리움' 구매 방법

by 디마스터스 2023. 10. 30.

황영웅 신곡 '꽃구경' 공동구매 앨범'가을, 그리움' 구매 방법

가수 황영웅 28일 첫 미니앨범 '가을, 그리움'을 발매하고 정식 데뷔에 나섭니다.
앞서 황영웅은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추석 연휴가 다 지나고 점점 날씨가 쌀쌀해져 가을의 한복판에 이를 때쯤 제 첫 번째 미니앨범이 발매될 예정"이라며 "기다리신 만큼 실망하지 않을 좋은 노래들로 열심히 준비했으니까 기대 많이 해달라"고 팬들에게 직접 복귀 소식을 전했다. 
 

황영웅 신곡 '꽃구경' 공동구매 앨범 '가을, 그리움' 구매 방법
황영웅 신곡 '꽃구경' 공동구매 앨범 '가을, 그리움' 구매 방법

 
이후 컴백을 앞두고 앨범 콘셉트 포토 등을 공개하며 홍보하기도 했다. 
꽃구경' '인사동 찻집' '황금빛 인생' '아버지의 노래' '꽃비' '함께해요' 등 6곡이 담긴 '가을, 그리움'은 타이틀에 맞춰 진한 가을 분위기로 채워졌다. 앨범 재킷 및 내용물에 따라 두 가지 버전이 존재하며 수록곡에는 차이가 없다.
 

6개 신곡이 담긴 '가을, 그리움' 앨범

가을, 그리움 앨범 자킷
가을, 그리움 앨범 자킷

 
황영웅은 '꽃비' '함께해요' 등 두 곡의 작사에 참여했다.
황영웅이 마침내 복귀하며 가요계에 어느 정도의 영향력을 미칠 지도 관심을 모은다.
 
실력이 검증된 황영웅은 과거 논란에도 팬덤이 갈수록 단단해지며 28일 기준 유튜브 구독자 6만 명, 팬카페 회원 4만5000명을 달성했다. 황영웅 첫 미니앨범 음원은 28일 오후 6시에 공개 되었다.
 
 

원더케이 채널에 꽃구경 뮤직비디오 등장

 

 
이번 신곡 공개 및 앨범 발매는 지난 3월 MBN '불타는 트롯맨' 결승전을 앞두고 방송에서 하차한 지 대략 7개월 만이다.

황영웅은 2월 말 유튜브를 통해 제기된 과거 이슈로 논란의 중심에 섰다. 스스로 활동 중단을 택한 황영웅은 지난 7월 유튜브를 개설하며 복귀를 암시했다. 추석 연휴 직전인 9월 27일에는 팬카페 '파라다이스(PARADISE)'를 통해 올가을 복귀를 처음으로 공언했다.

황영웅 앨범 구매처 구매 방법

예스24, 사운드 웨이브 등에서 이미 지난 달 부터 공동구매가 시작되었고, 10월30일 부터 순차배송 중이다.
필자는 이미 사운드 웨이브에서 두가지 버전의 앨범을 모두 구매 신청하였고 배송을 기다리고 있다.

황영웅 앨범
황영웅 앨범

아래는 구매처 바로가기 링크이다.

황영웅 앨범 구매 사이드 사운드 웨이브 바로가기
 

https://www.sound-wave.co.kr/shop/shopdetail.html?branduid=3327726
사운드 웨이브 상세페이지

 
깊어진 가을 내가 사랑하는 가수의 앨범을 들을 생각에 설레인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