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돌

리베란테 콘서트 <팬텀싱어4 콘서트> 예매하기 feat. 비스테이지 소식(공식 팬클럽)

by 디마스터스 2023. 8. 17.

리베란테 팬텀싱어4 콘서트 & 비스테이지

립밤이 여러분 안녕하세요.

리벤란테 X 포르테나의 잼버리 K 슈퍼라이브 공연의 여운이 좀처 가시질 않네요.

리베란테 오피셜 홈페이지와 남은 콘서트 일정 소개드려요. 아직 못보셨다면, 내가 사는 지역에서 공연예정이라면, 꼭

꼭 꼭 티켓팅 성공하시길!

리베란테리베란테
리베란테
리베란테리베란테
리베란테
리베란테리베란테
리베란테
리베란테리베란테
리베란테
리베란테

 

오피셜 팬페이지 비스테이지 https://officiallibelante.bstage.in/

 

리베란테 | Libelante

리베란테 오피셜 페이지 Libelante Official Page

officiallibelante.bstage.in

공식 팬페이지 비스테이지입니다. 가입했어요. 언능 가입하셔요.ㅎㅎ

리베란테 팬페이지
리베란테 팬페이지

멤버들이 직업 팬들과 소통중입니다~ㅎㅎㅎ

 

아직 공연 남았다 ㅜㅜ (부산, 울산, 전주, 성남, 청주, 수원)

팬텀싱어4 공연일정
팬텀싱어4 공연일정

아래 이미지 누르고 예매하기.

팬텀싱어4 공연 예매하기
팬텀싱어4 공연 예매하기

 

Musica - 리베란테(Libelante) X 포르테나(Fortena) [2023 새만금 세계스카우트잼버리 케이팝 슈퍼라이브] | KBS 230811 방송

유튜브 댓글 반응 ㅜㅜ

 

https://www.instagram.com/official.libelante/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리베란테 인스타그램

 

 

 

밸런스킹 진원

인스타그램 

 

 

 

 

 

 

리베란테 오피셜 인스타그램

 

 

 

 

 

 

 

 

 

 

 

 

 

 

 

 

 

 

 

 

 

 

 

 

 

 

 

 

 

 

 

 

 

 

 

 

 

 

 

 

 

뉘앙스킹 김지훈

피지컬킹 정승원

라이언킹 노현

 

댓글